2024/09 3

[당산맛집] 코끼리베이글 24.9.19목요일 근황

당산 코끼리 베이글이 회사에서 가까운 편이라 점심을 간단히 먹고 싶을 때 한 번 씩 들린다. 오늘(24.9.19) 11시 조금 넘어서 갔더니 가게안에 7명, 가게밖에 6명 정도 대기하고 있었다.모두 포장만 가능하므로 줄은 생각보다 빨리 빠졌다. 이때 가능한 샌드위치를 제외한 베이글 류로는 베이컨 레드페퍼올리브 치즈호두 크렌베리부추이렇게 네 종류가 남아 있었다. 기본베이글은 없었다.  이중에서는 베이컨 레드페퍼를 가장 좋아한다.베이컨의 짭짤한 맛과 레드페퍼의 살짝 매콤함이 잘 어울려서 심심하지 않는 약간의 자극을 주는 맛이랄까 먹다보면 순삭된다. 그러나 4개 남았던 베이컨 레드페퍼는 나말고 다른 사람들도 좋아하는지 내 앞앞의 사람이 2개, 내 바로앞의 사람이 2개 가져가서 오늘은 못먹었다.오늘은 그래서 올..

카테고리 없음 2024.09.19

손바닥 점, 흑색종일까? 손바닥 점 조직검사 후기(한림강남성심병원피부과)

1년 전에 손바닥에 작고 흐린 점이 하나 생겼다. 웬 점이지 하고서는 신경을 안 쓰고 있었는데올해가 되어서 다시 보니 크기가 꽤 커져있었고, 한 달 한 달 갈수록 커지는 게 눈에 보였다.커지는 점이라서 빼야지 생각을 하고 4월쯤 전문의가 있는 로컬 피부과를 갔는데,손바닥, 발바닥 점은 로컬병원에서는 안뺴준다고 하시며 소견서를 써주셨다. 이래저래 일이 많아서 병원에 못가다가 6월쯤 집근처 상급 병원인 성애병원과 한림대강남성심병원에 전화를 했더니 전공의 파업으로 인해 둘 다 예약이 많이 밀려있었다.그래도 한림대는 7월에 예약이 가능했고, 성애병원은 8월이라 한림대로 예약했다.  7월 25일 첫번째 진료아침 9시, 정보영 교수님께 첫 진료를 봤다. 작은 현미경과 촉진을 하시며 진료를 보았고,점이 진하지 않고 ..

생활정보 2024.09.09

[당산맛집] ’원조북어국‘ 해장엔 역시 북어국

오전 11시쯤이면 직장인들의 마음에는 '오늘 뭐먹지' 하는 생각이 가득차 있다. 당산역~선유도역 근처에 있으시다면 한번쯤 가볼만한 식당이 있다. 0. 총평한 번쯤 가볼만 한 식당이다.취향에 맞으면 자주 갈 것 이고, 맞지 않으면 한 번쯤 가고 안 갈 수도 있다. 맛이 있고 없고가 아니라 취향의 차이기 때문에 삼삼한 것을 좋아하고 전날 음주로 숙취가 있으시다면 한 번 쯤 가볼만한 집이다. 나에게는 간이 좀 심심했다. 나는 북어국을 좋아하는 편인데,개인적으로는 시청역쪽의 '무교동북어국집'이 좀 더 취향에 맞았다.  1. 위치선유도역 5번출구 바로 앞에있다.정말 바로 앞이다. 옆에는 쥬씨가 영업중이다.가게의 외관이 꽤 오래된 양철 외관 그대로라서 인터넷을 보고 찾아가지 않았더라면 워크인으로는 절대 방문하지 않..

생활정보 2024.09.02